본문 바로가기
캐나다❤/캐나다 일상 다이어리 ❀

캐나다 BTS세트 맥도날드 리뷰✿

by 피치래빗 2021. 6. 6.
728x90

✿✿✿

 

갑자기 우버이츠에서 메일이 와서 뭔가봤더니

맥도날드BTS Meal이 나와서 먹어보라는 광고였다

전에 들어서 나온다고는 알고 있었는데 이제 나왔구나 싶었다.

그래도 BTS니까 한번쯤은 시켜봐야지 하다가 쨘! 드디어 시켰다.

 

 

 

일단 아래 사진같이 우버이츠를 키고, 항상 사먹던 맥도날드에서 BTS세트를 찾아봤다.

그런데 아무리 찾아도 없는 것이었다.

왜그런가 봤더니 솔드아웃되서 없는 것이었다 ㅋㅋ

이게 BTS의 인기인가 ㅎㅎㅎ

결국 다른 맥도날드 점을 찾아서 봤더니 다행히 재고가 있었다.

우버이츠로 밑에 처럼 시킬 수 있다.

이 세트는 맥너겟 10조각 이라서 점심으로 먹자니 조금 부족했다.

그래서 가족들거까지 햄버거도 시켰다.

맥너겟을 사먹는 건 진짜 오랜만.

 

 

밑에 사진이 배달 온 모습.

엄청커보이는데 사실 많이 들어있지 않고 햄버거 3개랑 세트한개

캐나다라서 불어와 영어가 같이 써있다.

 

쨘!

햄버거는 다 안꺼낸거.

너무 신기하다 한국말이 써있다 ㅎㅎ

"스위트 칠리소스"

"케이준 소스"

"보라해"

 

색깔도 보라보라 너무 예쁘다

 

아쉬운 점은 프라이즈가 보라색이 아닌거..

저것도 보라색이었으면 세트로 되게 예뻤을텐데!

그리고 이왕이면 BTS 사진이나 스티커라도 들어있었으면 ㅎㅎ 너무 많이 바라나ㅎ

아무튼 아래와 같이 생겼다.

맛있겠당

 

 

한국사람으로서 너무 자랑스럽구 BTS 앞으로도 계속 잘되면 좋겠당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