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 드라마 & 책 리뷰❤/영화 리뷰

M3GAN 메간 공포영화 리뷰 (2023)

by 피치래빗 2024. 2. 18.
728x90

M3GAN

메간

 

호러, 스릴러, SF

개봉 2023년 1월.

1시간 42분

 

줄거리

로봇 엔지니어이자 영화의 주인공 젬마는 장난감 회사 직원이자 로봇 개발자.

그녀는 A.I.가 탑재된 아주 똑똑한 인형 메간을 만들어낸다.

한편 젬마의 조카 케이디는 사고로 부모님을 잃고 젬마에게 맡겨진다.

외로운 케이디와 인형 메간은 둘도 없는 친구가 된다.

하지만 메간의 케이디에 대한 집착은 도가 심해지는데...

 

후기:
새로운 느낌의 공포 영화 였다. 과학 공포?

처음엔 그냥 과학 영화인 줄 알았는데 공포 스릴러 영화 였다ㄷㄷ
주인공 앨리슨 윌리엄스는 겟아웃에서 나온 배우여서 인상에 남았다ㅎㅎ

뭔가 예쁘진않은데 본인만의 매력이 있는 배우같다.

이 영화를 보면서 생각나는 영화가 꽤 많았다.

그리고 이 영화들을 다 합쳐 놓은 느낌이었다.

 

 

생각 나는 영화들:

  • 처키 (인형이 살아 움직이고 사람 공격한다)
  • 윌 스미스 주연의 irobot 아이로봇. (AI 로봇이 사람처럼 생각해 행동하는 것, 그리고 사람을 해치면 안된다는 설정)
  • 애니매이션 플루토. (사람처럼 살아 움직이는 로봇에 관한 이야기. 아톰에 관한 AI로봇에 관한 이야기. 로봇을 절대 사람을 해치지 않는다라는 설정)
  • 터미네이터: (AI 영화)
  • 영화 AI
  • 애나벨 (저주 받은 인형 공포 영화)

 

이 영화들을 다 합쳐놓은 듯 한 느낌.

조금 잔인한 장면이 나오지만 뭔가 코미디스러운 부분도 있고, 꽤 재미있게 본 영화였다.

신선한 공포영화로 추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