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 드라마 & 책 리뷰❤/영화 리뷰

영화 블랙 아담 (Black Adam) 후기 | 드웨인 존슨 | 디씨 DC (스포X)

by 피치래빗 2022. 10. 28.
728x90

블랙 아담 (Black Adam)

2022년

배우: 드웨인 존슨 (더락) , 피어스 브로스넌 등

125분

액션, 어드벤쳐, SF

 

 

영화 블랙 아담을 보고왔당.
나는 히어로물을 꽤 좋아하는 편이고 배우 드웨인 존슨도 좋아해서 기대하던 영화였다.
또 요즘 영화관에서 재밌는 영화를 안해서 기다리고 있던 참인데 뙇!하고 개봉했다.
과연 영화는 어떨까?


한 줄 후기: 대박 히트까진 아니어도 꽤 재밌었다. 또 보라고 하면 또 볼 수 있을 것 같다.

드웨인 존슨의 존재감이 굉장히 컸고 멋있었다.

 

중간까진 살짝 지루한데 블랙아담 (드웨인 존슨) 의 무지막지한 파워보는 맛에 본 것 같다.

영화 중간까지 와서야 본격적인 이야기가 시작되는 느낌?

약간 긴 느낌이 드는 영화였지만 반전도 있고 중간 중간 유머도 있고 재미있었다.

근데 애기들이 보기에는 조금 잔인한 것 같다.

12세 이상 관람가인데 나는 15세 이상이라고 하고싶다.

마지막에 쿠키영상때문에 다음 시리즈가 너무 기대된다,

 


나는 마블을 더 좋아해서 마블 영화들은 디즈니 플러스로 다시 보곤했었다.
그에 비해 솔직히 디씨 영화들은 원더우먼 빼고는 재미가 없다고 느꼈었다..
캐릭터들 자체는 너무 멋있는데 영화는 별로 였달까?
베트맨 시리즈도 어릴때는 많이 봤던 것 같다. 제일 재밌던게 캣우먼하고 펭귄 나오는거..
그래서 이번에 블랙 아담도 실망할까봐 걱정했었는데 생각보다 재밌었다.
솔직히 드웨인 존슨의 힘이 아닐까?
처음에 등장부터 끝날때까지 뭔가 압도하는 느낌도 있고 연기도 잘했던 것 같다.
히어로물을 왜 이제야 했나 하는 느낌?ㅋㅋ

그 외에 등장인물들도 멋있었다. 특히 피어스 브로스넌 아저씨가 멋있었다.
디씨 만화는 본적이 없어서 다른 히어로들은 다 처음봤는데 다들 매력있었다.
악당 디자인도 잘한 것 같다.

콰사디아랑 세븐업 냠냠 먹으면서 영화 관람!

광고에 샤잠! 이 나왔다.

 

샤잠!과 블랙아담은 비슷한 점이 많은데 다른 캐릭터라고 한다.

둘다 같은 마법사 협회(?)에서 탄생해서 같은 주문을 쓴다고 한다. 

그런데 블랙아담은 이집트계 신들에게서 힘을 가져왔고 샤잠!은 그리스 신화 쪽에서 힘을 가져왔다고 한다..

샤잠은 망토가 있고 블랙아담은 망토가 없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