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화장품, 패션

비비안 웨스트우드 ❤ 아리엘라 목걸이 리뷰

by 피치래빗 2022. 10. 2.
728x90

나는 악세사리를 비교적 좋아하는 편인 것 같당.

예전에는 옷에 관심이 많았다면 이제는 악세사리? 가방은 그닥 큰 관심은 없는 것 같당

그렇다고 악세사리가 엄청 많은 것도 아니긴하다 하는 것만 거의 항상 하니까 ㅋㅋ

아무튼 요즘에 눈독 들이던 악세사리 브랜드 중 하나가 비비안 웨스트우드 이다.

되게 오래된 브랜드이고 나나라는 만화에서 주인공 나나가 좋아하던 브랜드이기도 하당.

그런데 요즘 아이돌들이 많이 하고 나오는 걸 보니 너무 예뻤다!

특히 뉴진스랑 나연 태연 등등! 뉴진스는 진짜 찰떡..

진주 목걸이가 제일 유명하긴 한데 뭔가 개인적으로 진주목걸이는 패셔니스타들이 해야 잘 어울릴거같은 느낌?

나는 평범녀..ㅋㅋ 나중에 금전적으로 여유가 있을때 사보고 싶긴하다만

내가 관심있어하던 디자인들은 아리엘라 목걸이, 레이나 목걸이 이스마일 목걸이? 인데,

레이나랑 아리엘라 중에 고민 많이 했는데, 뭔가 더 크고 고급스러워 보이고 예쁜 하트모양인 아리엘라를 골랐당.

목걸이는 오빠가 사줬당❤  오빠 최고❤

 

짜잔!

아리엘라 목걸이 (Ariella Pendant Necklace)

토론토에는 매장이 없어서.. 오빠가 영국 온라인 샵에서 주문해줬당.

그래서 배송비다 뭐다해서 조금 더 비싸졌던 모양..ㅠ

아무튼 도착해서 오빠가 서프라이즈로 줬당ㅠ❤

이제 내가 가지고있는 목걸이는 죄다 오빠가 준거다..ㅋㅋ

 

상자를 열면 이렇게 로고가 새겨진 귀여운 주머니안에 목걸이가 들어있다.

목걸이 설명서(?)도 함께.

 

짜잔❤

알이 생각보다 크고 하얗고 너무 예뻤다..반짝반짝.

가운데 보석이 하트모양으로 되어있는데, 막상 봤을때는 하트 모양인지 크게 티는 안난다.

흡사 웨딩피치나 세일러문이 생각나는 디자인 ㅋㅋ 이 디자인을 고른 이유 중에 하나도 이거당 ㅋㅋ

다 컸는데도 아직 그런거 좋아행 ㅋㅋ

그리고 나는 하트 모양을 워낙 좋아해서.

 

너무 예뻐.

마음에 든다.

사실 세트로 아리엘라 팔찌도 주문했었다.

그런데 팔찌는 뭔가 불편했다.

이쁘긴한데 알이 너무 커서 자꾸 거꾸로 밀려 떨어져서..

결국 리턴했다.

귀걸이는 아쉽게도 다 팔렸는지 없었당.

 

그런데 목걸이 아쉬웠던 점이,

뒤에 이 고리이다.

이게 내가 가지고있는 다른 목걸이들에 비해 너무 작다.

그래서 혼자 목걸이를 맬때도 잘 안된다 ㅋㅋ

뭐 크게 불편하진 않은데, 나한텐 좀 작다

 

밑에는 착용샷❤

요즘엔 거의 이 목걸이만 죽어라 하고 다니는 것 같당 ㅋㅋ

 

 

 

이게 보면 볼 수록 넘 이쁘당 눈에도 띄고 모양도 특이하구.

얼마전에 이 목걸이를 하고 카페에 갔는데

계산해주는 알바생이 귀걸이, 팔찌, 목걸이를 비비안웨스트우드로 휘감고 있어서 뭔가 이뻐보이고 반가웠당 ㅋㅋ

아무튼 너무 마음에 드는 예쁜 목걸이이다

감사합니당 ❤

728x90

'리뷰 ❤ > 화장품, 패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라운드랩 독도 토너패드 후기✨  (0) 2022.09.09
샤넬 램스킨 블랙 지갑 ❀  (0) 2022.08.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