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화장품, 패션

샤넬 램스킨 블랙 지갑 ❀

by 피치래빗 2022. 8. 21.
728x90

샤넬 지갑 장만!!

만약 새 지갑을 사게된다면 샤넬로 하기로 몇년 전부터 결심했었다!

원래 핑크 루이까또즈 지갑을 썼었는데 나는 큰 지갑이 안맞는건지

케이트 스페이드 미니 지갑을 주로 쓰고있었다.

이 지갑을 쓴지 벌써 몇년이나 지나서 찢어지고 헤지고 구멍나고 난리가 났었다 ㅎㅎ

하지만 튼튼해서 잘썼지.

얼마전에 싼맛에 코치 미니 아이디 카드를 사서 지갑대용으로 썼었는데 너무 작고

지폐 넣을 자리가 없어서 케이트 스페이드로 다시 돌아갔었는데

다 찢어진 지갑을 쓰자니 조금 부끄러웠었다 ㅎㅎ

생일을 맞아 내 자신에게 제대로 된 지갑을 장만했다.

 

 

너무 설레는 샤넬 선물 포장!

매장에서 살때 직원도 굉장히 친절했다.

자리에 앉으라고하고 마실 것을 권하는 등

 

샤넬 매장에 올때마다 지갑은 솔드아웃이었는데

왠일로 내가 사려고했던 디자인이 있었다.

캐비어를 사고싶었지만 램스킨밖에 없었고 또 캐비어 재고가 들어오기까지 기다리고 싶지가 않았다.

 

 

 

쨘!!

너무 예뻐 ㅠㅠ

캐비어가 튼튼하긴 하겠지만 램스킨이 예쁘긴 한거같다 ㅠ

보기만해도 너무 좋아 ㅠ

 

수납도 넉넉해서 좋다.

지혜, 동전, 카드 다 들어가서 간편해서 쓰기 좋을 것 같다.

 

 

지금 한 2주째 쓰고있는데 일단 너무 만족이다.

계산하려고 지갑 꺼낼때마다 기분이 너무 좋고

너무 크지도 작지도 않지만 카드, 지폐, 동전 다 들어가니 편하고 쓰기가 좋다.

색깔도 블랙 색상이라 떼탈 걱정도 덜하고

관리도 쉬운 편인거 같다. 직원이 말하길 하기스 물티슈로 닦아서 관리해주라고.

다만 흠집날까봐 불안해서 잘 모셔야 한다 ㅎㅎ

 

안녕 잘부탁해 :))

 

영상 리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