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캐나다❤/캐나다 일상 다이어리 ❀

정신없는 나의 근황 :)) 이직+결혼준비+이사 준비중

by 피치래빗 2023. 5. 12.
728x90

나의 요즘 근황 포스팅!

요즘 블로그, 유튜브 아무것도 손대지 못하고있다 :(

이유인 즉슨 요즘 눈코틀새 없이 바쁘기 때문이다ㅎㅎ

 

내 주변사람들은 아시다시피 나는 작년말부터 결혼준비 중이었다.

처음엔 안바빴는데 결혼 날짜가 가까워오면서 점점 바빠지고 있다.

그리고 이사갈 집이 생겨서, 결혼하면 이사갈 집에 들여놓을 물건들을 보러다니고 있다.

결혼과 이사 이 두가지만해도 바쁜데 거기다 갑작스러운 나의 이직!

 

나는 적극적으로 이직 준비하기보다는 좋은 자리를 보면 이력서를 넣어보는 느낌이었는데,

좋은 기회가 있어서 갑자기 이직을 하게되었다ㅎㅎ

몇년만의 이직이라 여러가지 새로 배워야할게 참 많고 적응도 해야하는!!

이 세가지가 겹치고 사람들 만나면서 결혼식 하객초대도 해야하다보니 이제 아주 정신없는 일상이 되어버렸다 ㅎㅎㅎ

 

그러다보니 드라마보거나 블로그, 유튜브, 책읽기 등 나의 취미 생활은 할 시간이 없어졌당 ㅎㅎ

집에오면 피곤피곤

 

 

집을 결정하고 처음 가구보러 가기 시작한 날.

이케아 (아이케아?) 구경하는게 너무 재밌어서 오빠랑 신나게 구경했다 ㅋㅋ

미래에 꾸며질 우리집을 상상하면서!!

나오는 출구에서 다들 아이스크림을 먹고있어서 우리도 사먹었다.

너무 맛있!!

 

 

그리고 매주 다른 친구들을 만나고 있다 ㅎㅎㅎ

그래도 가까운 친구들은 직접 얼굴보고 밥도 사주고하면서 청첩장 건네주고 있다.

반갑반갑

 

새로운 살림을 시작하려니, 가구뿐만아니라 각종 식기도구, 일사용품들을 하나하나 다 사야한당..

여러 가게들을 둘러보고 있다.

이런 과정들을 나중에 블로그에 올려볼 수 있으면 좋겠당!
사진은 너무 예쁜 식탁 데코!!

그리고 예쁜 그릇 모으기는 새 신부들의 로망아니겠나!

 

이것 저것 하는 도중에 엄마아빠 결혼 기념일과 어버이날도 있어서

엄마아빠 사드릴 골프채도 보러 골프타운을 다녔다 ㅎㅎㅎ

여러번 쳐보시다가 드라이버랑 우드를 고르셔서 친오빠랑 내가 사드렸당

 

그리고 계속되는 식기류 구경 ㅋㅋ

이거는 피앙세가 잘 모르는거라 엄마랑 내가 열심히 보러다님.

재밌긴 한데 피곤하당..ㅋㅋ

그래도 하나하나 사고 채워넣을때마다 뿌듯!!!

 

예비신랑네 집앞에 놀러가니 이런 예쁜 꽃나무가!!

 

이상 아침에 잠시 짬이 나서 써본 정신없는 나의 일상이었다.ㅎㅎㅎ

그래도 행복해 :)

 

그나저나 다이어트해야하는데 자꾸 피곤하고 힘빠지니 먹게된당 ㅎㅎㅎ

과연 모든걸 잘 해낼 수 있을 것인가!

열심히 해야겠당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