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피규어

[드래곤볼] 부르마 큐포스켓 피규어 리뷰

by 피치래빗 2023. 3. 23.
728x90

한때 큐포스켓 피규어의 귀여움에 반해

좋아하는 캐릭터 위주로 모았었다.

장식장에만 놓는 게 조금 미안하고 아깝기도해서 사진을 올려보려고 한당

오늘은 드래곤볼의 부르마 큐포스켓 리뷰를 해보려고한다.

 

일단 정면 사진

 

 

이 피규어가 너무 귀여워서 나오자마자 샀었다.

큐포스켓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알다시피 색깔이 두종류씩 나온다.

나는 거의 항상 오리지날 색깔로 한다.

부르마는 만화책 버젼 색깔이 더 예쁜 것 같아서 이 색깔로 골랐다.

너무너무 귀엽당

 

 

살짝 옆모습.

항상 느끼는 거지만 큐포스켓은 퀄리티가 좋다.

크기는 14cm 정도이다.

 

 

옆 모습과 뒷모습.

뒷태마저 귀엽다 ㅋㅋ

머리 땋아서 묶고 큰 리본을 단 것이 앙증 맞다.

하늘색 머리색과 머리 주름도 예뻐.

 

 

"97"

치마주름 디테일과 신발.

 

 

옆모습.

 

그리고 드래곤 레이더의 디테일을 보라 ㅋㅋ

그리고 옆에 주머니도.

 

 

너무 귀여워.

이 맛에 피규어를 모으는 것 같당.

 

마무리는 왕눈이 부르마의 얼굴.

 

총평

크기 ❤❤❤❤❤

도색 ❤❤❤❤❤

조형 ❤❤❤❤❤

 

다 만점 주고싶당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