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들❤/게임

[모동숲] 인기 주민 두명 영입❤

by 피치래빗 2021. 2. 5.
728x90

 

✿✿✿

다시 게임을 시작하고 이제 1주일정도 지났다.

미안하지만 정말!! 제발 이사가길 바랬던 곰비가!!드디어 이사를 갔다!

곰비는 미안하지만 외모도 그렇고 목소리도 ㅠㅠ...마음에 안들어서

이사가게하려고 잠자리채로 때리고 별짓 다했지만..이사를 안갔는데

드디어!!! 떠나기로 마음을 먹었다.

앞날을 응원해주며 어서 보내버리고....

 

집터를 짓고 한명 더 데려오게 되었다.

그래서 총 2명을 데려오기 위해 마일섬 노동 시작!!!

 

그간 두 명정도 캠프장에 왔었는데 개미핥기와 야한(?) 토끼..

그런데 확 꽂히진 않아서, 마일 섬 노동을 해보았다.

 

한 두세번 갔을 때 귀여운 사슴발견!

처음에 보고 귀엽다고 생각하고 영입하기로 결정했는데, 알고보니 인기 주민이었다.

이름은 피터!

아래는 우리 섬에 정착해서 여유롭게 보내는 피터의 모습.

 

나탈리라는 사슴냥이 벌써 섬에 있어서, 다른 종류의 동물이 왔으면 했지만, (토끼나 고양이나 코알라?)

그런데 일단 외모가 마음에 들어서 고민않고 바로 데려왔당!

 

한명 영입 후, 다시 노동 시작!

이때는 좀 많이 노동했다 ㅠㅠ 하루종일 스위치 붙잡고 있었던...

별별 친구 다 만났다.

귀여운 다람쥐, 아이돌 돼지, 무섭게 생긴 사자, 핑크 원숭이, 하얀 호랑이 등등

귀여운 친구가 꽤 있었지만 마음에 쏙 드는 친구를 찾는게 쉬운게 아니었다 ㅠㅠ

다람쥐는 이미 마을에 민트가 있었고 민트보다 안귀여워서...

 

그렇게 한 열몇번 정도 섬을 오가다가 마일도 떨어지고 지쳐갈 무렵..

너무 귀여운 코끼리를 만났다!

우리 섬에는 이미 파올로라는 핑크 코끼리가 있다. (내가 정말 이뻐라하는)

그런데 이 아이를 보고 그냥 지나칠 수 없어서 초대해버렸다 ㅠㅠ

바로 티나!

하얗고 상냥해보이는 표정이 매력적!

의상도 메이드 복장인게 너무 예뻤당

아래는 이사와서 짐정리 하는 모습!

 

귀엽다 ❤

마을이 내가 좋아하는 주민들로 채워지는게 좋당 히히

앞으로 두명만 더 이사가주면....(미안) 두명더 데려올수있다!

 

피터와 티나의 인기 순위는 피터 10위 티나 49위이당!

꽤 상위권

 

노동의 보람이 있는 주민 영입이었다!

 

✿✿✿

 

728x90